728x90
SMALL

안녕하세요 길린입니다. 

오늘은 아마존 토르 3일차.... 묠니르 만들고 있는 과정입니다. 

재질을 완전 금속으로 선택해서 게임상 반딱반딱한데 ....

우선은 이게 목적은 아니라. 조만간 수정이 될듯합니다. 

양쪽 끝으로 보석을 두개 엎어버릴 예정이라 아직 완성본은 아니라는것을 알려드립니다. 

 

3일차 드디어 완성에 가까운 이미지가 나오는데 문제가 발생하네요 ^^

소서리스의 갑옷으로 만든 망토가 호환이 안된다...움직임이 없이... 그냥~~~ 뻣뻣한...

미디움 갑옷의.... 하체를 이용하려 하였으나 헤비갑옷으로 마감하고 미디움을 망토로 개조해야하는 상황이네요 ^^ 아 멘탈이야 ㅋㅋ

 

이후 남은 작업이야기해볼까요 ^^

1. 스파크가 일어나는 갑옷의 동그라미 부분의 광택을 조정해서 밝게 만들어야함.

2. 헤비갑옷의 하체룩을 완성해야함. 하체 타이즈에 패턴을 삽입해야함.

3. 미디움갑옷의 하체를 이용한 망토를 제작하고 포지션을 잡아야 함. 

4. 투구를 디자인해야함. 하....... 많다......

이상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