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안녕하세요 길린입니다. 

오늘은 신선한 룬스킨(룬프레임)을 가져왔습니다. 

저는 색다른 방법을 선호합니다. 그렇다보니, 이번에 룬스킨은 역시나 폰트를 수정한 룬스킨입니다. 색상은 자유롭게 변경해서 쓰시면 되며 고급룬만 적용되어진 것으로 추후 다른 룬에 대해서도 적용하여 공유해볼까합니다. 아직은 미완성이고, 점차 만들어가고 있다는 점 참고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점차적으로 액자를 늘려갈 예정입니다. 하지만 기존에 작업한 룬프레임

 

그럼 하급 중급은???

하급룬과 중급룬은 위와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져 있습니다. 

현재는 손보는 중이며 조만간 재미나게 쓰시라고 올려지지 않을 까 싶은 생각이네요 ^^ 다시 이제 토르 아마존 건드리러 가야겠네요 오늘따라 토르 안잡히네요 ㅎㅎ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