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안녕하세요 길린입니다. 

오늘은 우리를 괴롭히는 연결이 중단되었습니다 메시지에 대해서 제가 해결한 방식을 안내해드리려 합니다.

제가 기존에 쓰고 있었던 무선 공유기는 i피타임 A604mu제품을 쓰고 있었습니다. 

수신기는  i피타임 A5000ua

 

본론으로 들어가면 

저는 성능 기능 이런건 모르겠습니다. 

인터넷 문제일까 싶어서 무선공유기 설정에서 아이피 갱신 주기도 건드려 보고 해봤지만 어느정도 까지는

연결이 중단되었다는 메시지가 줄어들긴 하였습니다. 

하지만 간헐적으로 연결중단 문제가 계속되다 보니 이건 아니다 싶어서 찾아보던중

컴퓨터의 문제일 경우 싱글에서도 버벅이거나, 팅길 수 있다는 결론으로 확인한 결과

싱글은 절대 튕김이나 연결중단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결론은 컴퓨터 성능이 문제가 아닌 인터넷이 문제인 것입니다.

수신기를 교체해도 증상은 동일하여, 인터넷공급업체a/s 이전에 이를 확인할 방법은 딱하나. 공유기교체~~~~

 

교체해서 테스트 해본 공유기는  i피타임 A8004T로 테스트 해봤습니다. 지인의 사무실에서 빌려서 테스트 해본결과, 

순간 핑으로 인해서 버벅임은 한번씩 존재하였으나. 튕김현상은 제로~~~~~ 현재까지 테스트 일주일동안 진행한결과 

연결중단 메시지 구경도 못해봤습니다. 

결론은 공유기로 인한 연결중단 문제일 확률이 높다~~~~~~~!!!!!

 

잘쓰고 있습니다. 

타사 공유기를 사용해보는 것도 시도해볼 예정입니다. 

혹시나 연결중단되는 분들  i피타임 공유기고, 보급형 무선 공유기일 경우  꼭 공유기 교체해서 확인을 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이일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공유기를 게임용으로 바꿔보심이 어떨까요? ^^

 

이상 직접 겪은 내용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특정 상표를 홍보또는 까려고 작성한 글이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