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kodia.ttf
3.61MB

이건 어따쓰는 것일꼬? 기본 폰트 크기에 맞춰놔서
이렇게!


활용은 하기 나름 요즘 속성을 수정하여 사용하는 분들 많습니다.

저는 폰트를 포개지도록 제작하여 이미지를 제작합니다

2개부터 6개까지 폰트를 포개지게 만들어 각각의 색상을 지정해주는 것이지요 ㅎㅎ 이상 여러가지 만들어서 나중에 통합본 올려보려합니다ㅎㅎ

점점 종류가 많아지고 있네요 ^^ 피카츄부터 파이리, 꼬북이, 그리고 또가스
피카츄는 라이트닝 번개
파이리는 파이어 화염
꼬북이는 콜드 냉기
또가스는 포이즌 독

우선 4개의 주요 저항/데미지용 완성이네요 ^^
많네요 ㅋㅋㅋ 일일히 수정하면서 만드는게 보통일이 아님 ㅎㅎ 화이팅임 ^^

크기  확대버전입니다  

원하는 위치로 문구를 복사하여 붙여 넣으심됩니다. 

 

피카츄 ÿc6─ÿc9│ÿc1┌ÿc8┐ÿc0┘
파이리 ÿc8└ÿc9├ÿc1┬ÿc6┤ÿc0┴ÿcO┼ÿcN━ÿcI┃
꼬부기 ÿc6▤ÿcT▥ÿc4▨ÿc0▧ÿc8▦
또가스 ÿc=◐ÿc6◑ÿcP★ÿc0☆ÿcO☎

 

현재 kodia폰트에 포함된 내용 정리 된거 올려드리고

조만간 통합본으로 내용 넣어서 정리해보렵니다. ㅎㅎ

ÿc3⒜ 포탈

ÿc1⒝식별

ÿc3⒞스몰참

⒟라지참

ÿc3⒠그랜드참

ÿc1⒡최대힐링포션5

ÿc3⒡최대마나포션5

ÿc;⒢거봉

ÿc2⒣화살

ÿc2⒤크로스보우화살(볼트)

ÿc2⒦열쇠(키)

태극기
ÿc2ÿc1ÿc6ÿc0◆   글씨의 뒤에 넣어야 합니다 앞에 넣으면 글씨랑 겹칩니다.

아이템 프레임

ÿc1⒳ÿc2⒴ÿc3⒵나뭇잎형

ÿc4ⓒÿc9ⓓÿc4ⓐÿc9ⓑÿc3ⓔÿc2ⓕ
픽업표기형식 a 덩굴 프레임 b 크라운 c~f까지는 픽업(유닉,레어,매직,세트)
추가로 노말템의 경우(무한, 워셉터등) 재료템 표기는 ÿc0흰색 또는 ÿcK 회색 추가로 만들수 있습니다.

순서상 재료템은? c와 d에 설정하심이 좋을듯합니다. 

룬을 정리한 자료가 있습니다. 

https://d2r-gilyn.tistory.com/119

참고하심 됩니다. 

전부 폰트로  제작되어져 있습니다. 

색상변경은 하실줄 아시리라 믿습니다.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하셔서 쓰시면 됩니다. 

아이템에 직접 표기하려 했으나 소서랑 아마랑 두개밖에 하지 않다보니, 표기해야할 아이템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몬스터  속성 표기용으로 제작했다가 번개, 냉기, 독, 화염에도 표기가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폰트로 제작하고 룬에 표기된건, 데미지 부분만ㅎㅎ 
잘쓰셔서 좋은 필터들 만들어졌음 좋겠습니다. 

제가 건드리기에는 아직 아이템에 모르는게 많네요 ^^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