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안녕하세요 길린입니다. 

오랜만에 신작을 제작하고 완성단계에 접어들어서
예고차 글을 올립니다. 

제작중이고, 헤어는 업는 상태로만들어볼까 예정인데...
맘에 드는 헤어가 없어서 오래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선 신작이라는 따끈따끈함을 강조하고, 조만간 배포공지하고,  업로드 시켜볼까 합니다, 만드는건 문제가 아닌데... 이후 이걸 제대로 적용해서 오류가 없어야 하는데.... 문제가 되는점이~~~ 몇가지 존재합니다.

1. 바바얼굴에서 눈알이 약간 따로논다... 이건 모델링 파일의 문제라 참고사항으로 너무 신경쓰지 말아주세요, 어쩔수 없습니다. 

2. 인게임상에 망토를 구현할지의 문제. 디테일하게 위치 잡고 해봐야 아는 상황이라 정확히 판단이 어려움~

3. 엑트5 용병중에... 슈퍼맨 망토 안두른 용병이 존재할 가능성 ㅋㅋㅋㅋㅋㅋㅋ

4. 또하나의 문제점 발견~ 뛸때 손가락이 삐꾸입니다. 칼들고 뛸경우가 어떨지 방패를 들었을때는 어떨지 체크는 할것이나 플레이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으므로 패스할수 있음



우선 이건 어쩔수 없음~~~~ 

 

무튼 완료되는 시기를 잘 맞춰봐야겠습니다 ^^ 

문제의 손가락 삐꾸되는 현상~ 해결불가~~~~~


그래도 문제 없을듯하여 공개는 하기로~ 망토 포지션 수정완료~

완성하기까지 하루~ 2~4시까지 1차작업~ 집에서 밥먹고 19~21시50분까지~ 

하루이틀 안에 완성된작품 공개될 것 같습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