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안녕하세요 길린입니다. 

우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길린이가 만들어서 배포하는데 무료죠? 위아래 보면 광고가 있습니다.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길린이가 작업할때 따뜻한 커피 한잔을 마실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니, 

돈쓰지말고 클릭하고 1분만 유지 해주심됩니다  이정도는 해주 실 수 있죠? ^^

 

룩변 뿌리는 날입니다. ㅋㅋㅋㅋ

많지는 않지만 뿌립니다....^^

 

이번 컨셉은 달고나 방패입니다.

얼마전 오징어게임 캐릭터를 만들다가 usb의 파손으로 복구도 불가능하게 차에 밟혀버리는 상황

그렇다보니 더이상 오징어를 만나볼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만들어놨었던 방패를 처분? 배포하려합니다.

이정재가 들고 있었던 우산 달고나입니다. 

기본 베이스는 라지쉴드로 작업하여 만들어 놓았으며, 

연결고리를 카이트 쉴드로 엮어 놔서 모너크 들고 있으신 분들은 그대로 덮어 씌우시면 됩니다. 

다른 방패를 사용하는 캐릭에 사용시는 사용하시는 방패명으로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경로는 압축파일 내에 텍스트 파일로 정리가 되어있으며, 엑트에 따라 밝기가 어둡게 나옴

홀리쉴드 적용되신 분들은 사용시, 홀리쉴드 적용 안될거라? 예측되니... 참고하셔서 쓰시길

다른분들은 몬스터 방패를 활용하셔서 원형 방패를 만드시는데 저는 이상하게도 라지쉴드에만 작업을 하네요 ㅋㅋㅋㅋ 

몬스터 파일까지 가는 귀차니즘이 있는지 한번이라도 덜 클릭하려 하니 뭐... 

어찌되었든 활용 잘하시고, 잘써주세요.... 인증글 환영합니다ㅋㅋㅋㅋ

캐릭터 변형 배포는 허용하지 않으나. 아이템류는 변형배포 허용합니다. ^^

shield(달고나방패).zip
1.21MB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