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안녕하세요. 길린입니다.

우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길린이가 만들어서 배포하는데 무료죠? 위아래 보면 광고가 있습니다.

한번씩 클릭해주세요.

길린이가 작업할때 따뜻한 커피 한잔을 마실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니,

돈쓰지말고 클릭하고 1분만 유지 해주심됩니다 이정도는 해주 실 수 있죠? ^^


오늘은 디아블로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캐릭들 중 팔라딘을 손봤습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텍스처만 건들이기때문에 화려한거, 무기를 합성하는 거 모델링 건드리기 등을 하지를 못합니다.
제이슨 파일로 요소를 불러와 합치고 이런거 일절. 못해요 ㅋㅋ 온리 텍스쳐만 ㅋㅋ
하지만 그래도 많이 찾아주시는 이유? 그냥 열심히 만들어서 아닐까 싶습니다.
선택의 1순위에서 절대 밀리지 않는 팔라딘 스킨이 너무 부족한것도 현실이기도 하죠....
뭐... 주저리주저리...

다 생략하고

팔라딘이 왜 블랙캐릭이 많은지를 알게되는 대목이었지만 그래도 하나의 컨셉은 완료하고 싶었네요 ^^

블레이드 팔라딘입니다.
블레이드면 칼이 있어야 하는데? 라 하실지는 모르나 칼을 만들었고....
마지막 마감작업을 최대한 서두르고 있으나 배포는 하루정도 미뤄질 수 있었습니다.
Diablo II Resurrected\mods\모드명\모드명.mpq\data\hd\character\player
위 폴더에 압축푼 폴더의 내용물을 그냥 덮어씌우심 된다는 거 잊지마세요...
헤비갑으로 작업되어있어서, 어깨갑은 별로 안좋아해서 뺐습니다.
나중에 패치로 어깨 견갑 패치를 해드릴 예정이기도 하니 조금만 기다리심 될듯합니다.
배포작 등록완료
길린에디션이 각인 되어있습니다. 무단배포를 하지말아주시길 바랍니다.



팔라딘 블레이드.zip
1.09MB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