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안녕하세요  길린입니다.

오늘인사드릴 내용은  스칼렛 위치입니다.

상체 작업중이었고 얼추 완료되어  제작 공정 업로드하고  취침에 드려합니다


최초 상체에  패턴작업전 사이즈 조정을위해서 배치하고

옷의 재질과  층을 분리하여 제작 굴곡진 부분 표현을위해서 천과 가죽을 별도로작업

얼추형태를 만들고  팔까지 패턴 넣고


불필요한 부분은 삭제 및 기본색상 조정!


이로서오늘작업은 마무리 합니다 1일차 제작기였습니다.

2일차는  아래 추가로 작성합니다

 

2일차 바쁜와중에 한시간동안 하체 작업을 하였네요 ㅎㅎ

신발 완갑 만들면 완성이 될듯합니다. 

드디어 바람에 움직이는 망토를 발명했네요 ㅎㅎ
뒷모습입니다 포지션 맞추고 있는데 이포지션을 위해서 아마도 어깨 갑옷을 추가하는 디자인으로 바뀔 수도 있습니다.
만드는 과정을 오픈하지 못하는 점을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5월 30일 월요일 기준 2시

 

 

아마도 텍스쳐를 만드실 줄 아시는분들은 분해하여 만드는법을 터득하시겠지만. 

당분간은 베일에 감추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부터 모더들의 모임에서 베타테스터 작업을 거쳐 배포 될 예정이고,

아직 완성되지 않은 마스크 부분을 해결해야하기에 시일이 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면을 만들 기술을 발견..... 앞으로의 제작에 도움이 되는 자료로 활용이가능하게 되었다...

마스크 부분을 어느정도 완성을 해가고 있습니다. 완성본이 나오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단 소식을 전합니다. 

아직 미완부분이 몇곳이 되는데 정리되는대로 보완해서 완성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